쓰기/읽기 Membaca Atau Menulis Bacaan Korea



자기 소개

    Basasing. com안녕하십니까. 제 이름은 하이칼이니다. 저는 인도네시아사람입니다. 저는 스물 두 살입니다. 저는 베카시에 삽니다. 제 는 인도네시아 대학생입니다. 저는인도네시아 대학에서 일본어를 공부하고 있습니다. 제 취미는 외국어를 배우는 것입니다. 저는 한국 문화, 역사 ,한국어를 사랑합니다. 만나서 반갑습니다.

문제 (Soal)

1. 그 사람의 이름은 무엇입니까?
a. 박지민.
b. 하이칼.
c. 리.
d. 안디.

2. 그 사람은 어느 나라에서 왔습니까?
a. 인도네시아.
b. 일본.
c. 중국.
d. 한국.

3. 그 사람은 어디에서 일본어를 공부하고 있습니까?
a. 집.
b. 공원.
c. 대학.
d. 도서관.

4. 그 사람의 취미는 무엇입니까?
a. 게임을하다.
b. 산책을하다.
c. 노래를 부르다..
d. 외국어를 배우다.

5.  그 사람은 어디에 삽니까?
a. 자카르타
b. 수라바야
c. 베카시
d. 반둥


Kunci Jawaban: 1.b 2. a. 3.c 4.d 5.c

    
쓰기/읽기 Membaca Atau Menulis Bacaan Korea 쓰기/읽기 Membaca Atau Menulis Bacaan Korea Reviewed by Fikri Haikal on Agustus 31, 2020 Rating: 5

Tidak ada komentar:

Diberdayakan oleh Blogger.